2
1
0
조회 83
2012.11.02 01:20
짧게 언급한다. 하늘청소님의 글을 보고 실소를 금치 못하겠다. 3권분립이 엄연히 성립되고 헌법에 보장되는 나라다. 문제는 권력분점이다. 이게 민주주의다. 최소한의 민주주의가 성립되는 나라다.
문재인에 유리하면 그게 민주주의인가? 지지율이 높다는 기본으로 적용하면 안철수를 택하는 것이 민주주의 아닌가. 이런 병맛에 기본도 없는 것이 얼토당토하지 않게 주장을 한다. 하늘청소가 주장하는 민주주의는뭔가? 다수결..무조건적 승리..하늘청소님 팩트는 있어요. 오지랍이 십진수를 넘어서 10과 2분에 일이 넘었네요.
지금 문재인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펀드도 단일화도 아니에요. 뭔 바보천치만 남아서 사람사는 세상을 황폐화시킵니까. 이런 얘네들 정말 바보 멍충이들 아니에요. 누가 그런 논리로 당신들에게 넘어갑니까. 완전 새누리당 쫄겠음. 바보들만요..
상상도 생각도 결여된 익숙한 찌질한 사람들이 오바하여 망치는 경우죠. 문재인에게 필요한 것은 안철수도 아니고 새로운 주도권이다. 안철수를 능가하고 안철수의 주축을 허물어떨이는 전략이 최선이다.
하늘청소 야는 좀생이인 줄 알았지만, 수준이 골뱅이 꼬막수준이네. 누가 문재인, 안철수, 박근혜에게 관심이나 있는 줄 아나, 없어. 그냥 그들만의 논리지.그래서 새로운 이슈 파이팅이 필요해.
문재인의 입장은 방긋님이 올린 투표연장제가 최대 이슈야. 난, 방긋님 별로 좋아하지 않아. 내가 존경하는 페가수서님이 사과하라해서 사과했지만, 방긋님이 진정성은 있잖아. 그래도 내가 안 좋아하는 스탈이야. 그러나 그 진정성과 성의는 인정을 한다고. 대충정리..
투표연장제는 박근혜가 방어형이야. 안철수와 문재인은 공통분모의 교집합이자 부분집합이지. 단일화에 무조건적으로 목매고 할 게 아니야. 대중의 자본으로 착한 자본주의자인 안철수를 꺾어야 돼. 그것이 투표연장이야. 그런데 문캠프가 이런 문제만 생각하면 아주 대갈빡이 나쁘다고 생각할 수 있지..경제적 함의로 묶어서 내야되. 그래서 박근혜와 안철수를 동시에 쳐야되. 안철수 의문으로 남은 게 더 의심스러워..유시민보다. 최소한 유시민은 당선은 못 시킬 수 있다는 액면은 말을 했거덩. 그래서 미트로와 새로운 네이버 글 펌질만 하는 머치모아 정도가 아주 단순하다고 생각하지? 안 구래? 최소한 인정마저 안 하면 니들 정말 쪽팔린다.
니들 아직도 여기까지도 생각을 못하고 있잔니.그러니 지켜보고 움직임에 민감해져. 조직과 강성은 문재인이 강해. 그러나 절대 티를 내면 안 된다고. 솔밭을 봐..
난, 같을 편끼리 무조건 이기자는 사람을 지지리도 자꾸 우기는 사람은 사람사는 세상에서 첨 봐? 박근혜 지지자도 그러지는 않아.
그리고 니들에게 정말 주장하고 싶은 것이얌? 박근혜라 불러줘? 욕한다고 니들의 도덕심이 예수와 부처님의 수준을 절대 될 수도 없잖아. 새누리당 지지자가 보면 완전 무식한 지지자들이 노무현 지지자라 하겠지. 물론 문재인은 벗어나지만..
좀 생각들 하고 살자. 무조것 좋다고 주장하면 니들 것이 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