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0
조회 110
2012.09.02 20:25
진정서
성명:양휘석
연락처:010-****-1722
방배경찰서 지능팀 곽영민 수사관님이 압수수색영장도 없이 압수수색을 하고 압수물품 목록 교부도 없었고 다단계 사기범죄인지로 수사하다가 다단계 범죄 혐의가 없자 한달 이상을 계속 회사 직원들 출석요구 해 수사하고 재택 근무자 분들에게 일일이 전화해서 수당급여 받은적 있냐고 하면서 다단계 또는 사기 당한 거니까 빨리 고소 하고 진술서는 팩스로 보내라고 해서 고소가 없는데 고소를 하게 만들면서 없는 범죄를 억지로 짜맞추어 마들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엉터리 수사를 하고 있는지 저는 모르고 있다가 일부 근무자가 저에게 연락을 하여 자신은 정상적으로 일도 하고 수당도 잘 받고 있는데 방배서에서 몆번씩 연락와서 자신을 고소하라고 종용했지만, 양심상 다단계업체도 아니고 사기친 업체도 아니고 수당을 준다하고 안준 상황도 아니어서 차마 수사관이 시키는대로 거짓으로 사기 당했다고 고소 할 수 없어서 고소 안하고 이렇게 전화를 준다면서 빨리 무슨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억울하게 공권력에 희생되지 말라고 얘기 해서 이런내용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 회사 다닌지 2달 정도 된 여 직원에게 계속 전화해서 경찰서로 출석해 조사 받으라고 하면서 만약 거부 하면 강제 구인 하겠다고 하면서 협박해 겁이나서 몸이 아프다고 합니다.
사기업체가 본인 생각에 맞다 싶으면 회사를 퇴사 할 텐데 본인이 보기에는 정상적인 회사 같아 지금은 계속 다니지만 계속 이러면 못다니겠다고 합니다. 다른 직원들은 그만둔 직원도 있어 현재 직원이 몆명 없습니다.
여직원 뿐만 아니고 남자 직원도 출석해서 수사를 2번이나 받았는데 또 출석하라고 해서 제가 그 직원에게 내가 모든 것 책임 질 테니 제발 회사 일 좀 하라 했습니다.
회사일을 안하면 진짜 저는 사기꾼이 되서 감옥에 가야 합니다.
불법적으로 수사 하면서 계속 업무방해를 하고 있는 방배서 곽영민 수사관 때문에 저는 진짜 영업을 못해 회사 문닫고 감옥에 가야 하게 생겼습니다.
제발 도와 주세요. 국가공권력으로 저같은 사람들 죽이는것 은 엄청 쉬운 것 압니다.
하지만 불법적으로 이렇게 수사하여 허위로 죄를 조작해 만들면 이를 어디에 호소하고 억울하다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국민이 대부분 모를 겁니다. 저하나 죽는 것이 아니고 저를 포함해 직원들과 아직은 피해가 없는 근무자들까지 모두 피해가 갑니다.
또 이런식으로 업무 성적을 높여 승진하려는 나쁜 수사관들이 분명 한두명이 아닐 것으로 생각 듭니다.
이렇게 피해 본 분들이 어디다가 하소연 할까요 대부분 그냥 당하고 말겁니다.
너무나 억울 합니다. 진짜 죽을 것 같습니다.
방법좀 알고 계신분은 좀 알려주세요.
국가기관 특히 경찰청 같은 기관은 진정하고 있지만 가재는 게편인것 같습니다.
제발 살려 줄 것을 진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