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7
0
조회 176
2012.07.26 01:32
댓글을 달 때
회원들은 욕설이나 지나친 비방적 글보다는 독자들에게 설득력 있는 공감의 댓글을
올려야 하는 데, 아래의 댓글을 퍼가서 올리거나 댓글의 한 방법으로 참고가 됐으면 한다.
***** 박근혜와 관련된 정치 기사에는,*****
미국 같은 선진국도 대통령 또는 부통령직에 아직은 여성 지도자가 나설 때가 아니라고 전 국민이 강하게 반대하고 있다… 대통령병이란 우물안의 개구리식 사고를 버려야 국민과 나라가 살 수 있다.
지도자는, 군화를 신고 벙커를 뛰어다닐 사람이 필요하다ㅡ家庭을 꾸려본 경험도ㅡ자식을 키워본 경험도ㅡ직장 경험도 없는 인생의 쓴맛을 모르는 “사람”이 국민의 고충을 잘 헤아릴 수는 절대 없다. 정의와 영혼을 파는 우물안 사고와 지역 편견, 기득권 사수, 이념논쟁 부추기로 한국정치사에 두고두고 후회하는 일이 절대 없어야 하겠다.
진정한 쇄신 앞에 = 합법적 인터넷 댓글까지 차단 또는 서버에러, 삭제 시키는 비열한 정치, 힘에 기생하는 언론, 거짓말 & 조작 정치, 국론분열, 사회 양극화, 지역분열 정치, 친일 매국정치, 한나라 = 새누리의 정치가 솔직히 무슨 희망이 있겠나요 ???
***** 이념논쟁, 빨갱이론, 국론분열에 *****
국론 분열과 사회 양극화, 지역 분열에 죽기살기로 나라를 망치려는 정의도 영혼도 없는 친일 분열주의자들이여 ㅡ안철수 & 새누리당ㅡ이 왜 창출됐는가 ???.. 명확한 답을 주시겠어요?
지금 대한민국은 보수를 가장한 친일 매국자들이 과반수 이상의 국민들에게 종북 좌파라 외치며 국론 분열과 사회 양극화를 조장하고 이념논쟁으로 심각한 분열을 시도하고 있으며 이들은 우리의 역사까지 바꾸려 하니,
참으로 심각한 현실이다 하겠다.
화합과 통일은 선진국행을 위한 100% 필수인 데, 과반수 이상의 국민들에게 눈만 뜨면 종북 빨갱이를 외치며 애국하는 척 하는 친일 매국자들이 보수로 가장하여 일본이 그렇게도 갈망하는 남북의 분쟁 유도(누구를 위한 전쟁인가???), 국론분열, 사회 양극화, 지역감정 조장, 이념 논쟁에 앞장서며 나라를 망치려 하니 참으로 심각한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