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3
0
조회 189
2012.06.19 14:13
노무현 광장님..
당신은 소통을 원합니까 원한에 대한 징계가 필요합니까? 전요, 님들의 말을 전혀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파성도 아니고 원칙 입니다. 니들, 재단관리자는 모르지만 나에게 악플을 단 사람도 압니다. 대화를 원합니다.
대화합시다. 왜 대화를 거부합니까? 원칙과 상식이 결여된 것 아닙니까. 나와 토론이 진행되는 <머치모아>가 주장한 것 처럼 소스코드 공개하세요. 왜 못 합니까. 조회수 조작질도 공개하세요. 머치모아가 주장한 조회수도 드러날 것입니다. 어이가 없죠. 재단이 관여하면 이렇게 문제가 커집니다. 결과도 이해하지 못하는 증거로 사람을 능멸하죠. 노무현 광장에게 새겨 들으세요.
당신들 정말 이상한 사람입니다. 원인 제공자는 처벌이 가볍고, 종결자만 처벌한다면 그것은 반복됩니다. 노무현 광장님..당신의 잣대는 어디 입니까? 설마 시간이 흐르면 무마된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죠.
재단 관리자님..
명확한 기준은 제시하세요? 왜 지키지도 못하는 기준을 편파적으로 제시합니까. 당신들 정말 어이가 없군요. 당신들이 지금까지 글 삭제와 편파적 행위는 왜 처벌하지 않습니까. 재단의 특정 정파의 여성 직원이 잘못한 것은 왜 지적하지 않습니까.
당신들이야 말로 노무현 관장사 하는 것 아닙니까?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삶이란 장기적으로 가변적 편차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