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0
0
조회 239
2012.05.04 12:54
조준호라는 작자가 도대체 어떻게 기어나와서 당을 이 지경으로 만드는가
진보당이 국회의원을 배출하고 국회에 진출하고 그러는 것을 보고 출세에 눈이 먼 조준호라는 작자가 당을 파괴하려고 조작질을 해대고 있다.
부정선거라고 의혹을 제기한 작자들이 작당이 되어 자기들이 진상조사위원회를 만들고 이들이 허위날조된 보고서가 마치 진실인양 선전해 대고 있다.
그들은 목적은 오직하나다.
당을 파괴하여 당권을 장악하고 출세을 해보겠다는 것이다.
조만간 조준호를 비롯한 분열주의자들과 당을 파괴하려는 불순한 세력들은 파멸을 면치 못할 것이다.
진상조사보고서를 한 번이라도 읽어 본적이 있는 사람들은 무엇이 진보당의 비례대표 선출이 부정선거라는 것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다.
진상조사보고서는 허위날조 조작된 문건이라는 것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출세에 눈먼자들과 당을 파괴하는 자들의 분열적 행태에 부화뇌동하지 말라
출세에 눈이 먼 출세주의자들, 당을 파괴하려는 분열주의자들
그들은 온갖 언론플레이로 공안세력과 손잡고 남한 사회 유일의 노동자중심정인 진보당의 파괴 공작에 앞장서고 있다.
공안세력을 끌어 들이려고 안달하고 있는 것이다.
진보의 씨앗을 말리려고 예전에는 종북좌파 당권파라고 떠들더니, 이제는 도덕성을 말할 자격도 없는 분열주의자들이 도덕성을 무기로 당을 파괴하려 하고 있다.
결코 묵과해서는 안된다.
조준호라는 작자를 포함한 모든 분열주의자들을 몰아내는 것만이 이땅에 유일 진보정당을 튼튼한 가꿔나갈수 있고 민중의 희망이 있는것이다.
조준호라는 작자가 만든 진상조사보고서를 한번이라도 읽어보고 사태를 파악하기 바란다.
진보당은 그 어떠한 탄압이 몰아쳐도 언제나 우리 민중들과 함께 할 것이라 믿는다.
진보당은 담대히 이 허위날조된 정국을 정면돌파해 나갈 것을 나는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