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조회 23
2013.04.16 20:17
펜타곤 페이퍼, 프레이저 보고서..
스네이크 박(박정희-다카키 마사오), 쇠뇌교육받은 스네이크 박의 딸 박근혜..
한반도 북구 비용 횡령과 착복을 위한 군대를 동원한 집단학살 사례들 및
스네이크 박의 스위스 계좌 명의를 박근혜에게 변경하기 위해 조장한 10.26 학살
최근 아베의 극우 조직이 한국의 6.25 전쟁에 대해서 '6.25전쟁 실폐 ', '또다시 실폐하지 않도록 원인 분석'라는 발언을 했다.
대한한공 KAL기 폭파 사건으로 인해 블랙박스가 공개 된지 10년이 되어 간다.
일본의 전범들에게 뇌물과 향응과 각종 배려와 혜텍을 받은 미국의 정부 조직 수장의 범죄 사실들이 드러난 것으로 인해
미국이 말하는 '정의', '프렌드','우방' 이란 언급들이
어떤 의미를 말 하는 것인지 오랫동안 고민을 해 왔다.
오사마 빈라덴?, 카다피, 동북아시아의 꼴통 북한 양아치 정부?
북한의 포로수용소와 같은 유형의 강제수용소에 관해서
대한민국에서는 스네이크 박의 후임자인 전두환 전 대통령( ㄱㅐ쎄끼로 정의 내려진 사형수)가
삼청교육대라는 강제수용 노동 착취 지능학살 수용소를 운영했고,
그 흔적은 전국 곳곳에 건설된 5.18도로와 같은 사회기반 시설, '실미도'와 같은 극비 수용소 등의
존재는 영화를 통해서도 알려졌다.
그동안 2차대전 전범들에게 놀아난 미국정부이다.
일본계 스파이들에 놀아나 우방국을 테러해온 미국이다.
LSD의 임상실험지 '프랑스'가 그 증거이고, 테러 학살범 스네이크 박에게 제공한 방탄차량이 그 증거이며, 미국의 '식량의 무기화 정책', '자원의 무기화 정책'들이 그 증거이다.
51구역은 사악한 무리가 핵전쟁이 발발하게 되면 오로지 자기들만이 살기위해서
최대한 착복한 제물들을 숨기고 도피하기 위한 극비 시설이 아니던가?
인류 제건을 위한 시설이 아닌, 지속적인 집권과 세습을 위한 '인류 제거 및 증거인멸'을 위해 건설된 극비 시설이 아니던가?
극비에 각종 핵실험과 과학,물리학 실험들을 시행하는 극비구역이 아니던가?
미국정보부 역시 교황청과 더불어
사악한 영혼의 실체 '악령'을 쫓고, 대적해 왔지 않은가?
사념의 깃든 각종 생물과, 사물을 찾아 제거해 온 조직은 종교조직 외에도
사악한 영혼이 깃든 존재들과 대적해온 이들은 많다.
2003년 이후 각국 역시 내부간첩의 실체를 파악하고 원인 분석을 해 온것으로 알고 있다.
인류 생존 환경의 보존과 개선을 위한 '사막화 억지'를 위한 '나무심기'는 내몽골 사막에서 추진하도록 지시했던 '나'이다.
현지의 기후와 생태를 참고한 '팜 야자수'심기 와 같은 사업을 대한민국 정부조직에 지시한 나이다.
어족 자원 확보를 위한 생물의 생존 환경 보존과 개선을 위한 인공어초, 환경정화 사업에서
3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대한민국에서 추진하도록 시행한 '나'이다.
하지만, 사악한 스네이크 박과 사돈 관계로 얽혀 있는 대한민국의 VIP들은 내 연구 사례들과 결과들을 국가기관을 동원한 권력과 폭력과 무력을 동원한 협박으로 갈취하려 해왔다.
스네이크 박(다카키 마사오-박정희 전 대통령)과 사돈 관계로 얽혀 있는 사악한 영혼이 깃든 무리를
제거하여, 오바마를 비롯한 미국의 정의를 증명하기를 즉시 시행하지 않는다면,
미국은 우방국들로부터 '정의'가 없는, '신뢰'가 없는, 팀킬 국가 정부로 낚인 찍히게 될 것이며,
그동안 벌여온 각종 지능적 테러 행각으로 인해 우방국들의 조직들로 부터 보복이 임하게 될 것이다.
묶인하고, 지연하며, 범죄를 조장하고, 동조해온일들에 대한 책임을 추궁받지 않으려거든
즉시, 스네이크 박과 내통한 동북아시아 국가들에서
사악함이 극에 달한 특정인의 친인척만이 정부라 주장하는 무리의 축출을 시행하기를 희망한다.
아시아 인종의 가장큰 개선이 불가능한 심각한 단점은
가족관계, 혈연관계, 학연관계, 친인척관계를 도덕적 잦대없는 배려와 낚하산 인사이다.
이로인한 피혜는 인류의 생존환경이 더욱열악해 지고 위협에 직면하는 현실이다.
탁상 공론은 집어치우고 즉각 적인 행동과 결과를 지켜 보겠다.
한반도를 비롯한 한반도 주변국들의 타락한 국가운영자들을 위해 명분없는 전쟁과 테러를 조장해온 일들로 인하여 각국의 수장들은 막중한 책임과 고난이 임하게 되지 않기를 희망한다.
2003년 나와 미국 정부기관과 질의문답 내용
내 질문 : 달에 공기가 있습니까?
NASA 답변 : no
내 질문 : 공기가 없는 곳에서 공기로 이루어진 대기가 존재할 수 있나?
NASA 답변 : no
내 질문 : 대기가 없는 곳에서 대기의 성분에 의한 기류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깃발의 펄럭임 현상이 일어날 수 있나?
NASA 답변 : impossible
/rmhplaza/allview/view.php?seq=14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