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조회 35
2013.03.04 20:11
박근혜가 간첩임이 밝혀진 2002년
최태민 간통사건과 더불어 조직적인 간첩행각을 벌인것이 드러나자 박근혜가 대선 출마를 포기하고 월북해 버렸다.
박근혜가 기밀남로당원 친일한 매국노 들과 최대한 걷어서 해외 도피후 전쟁을 통해 한반도 말살을 시행하려던 행테를 자백한 2003년..
김종필이 만든 조직 국정원(안기부)장이 증거를 기밀이니 발설하면 죽인다며 증거를 인멸하겠다고 했다.
땀흘려 수고와 노력하는 자들을 등쳐먹고 사는 조직 하나회..
남의 꿈과 희망을 짖밟고 사는 사악한 부녀 박정희(스네이크 박)과 박근혜...
'당신 측근들이 근혜하고 하고 다니는 짖을 사람들이 알면 큰일날까 걱정이다'-육영수..
일본육군 출신으로 일왕에게 혈서를 쓰고 친일을 맹세한 박정희가 측근들을 동원해 무고한 엘리트와 애국자들을 수도없이 살해했다.
ㄱㅐ쎄끼...가 기밀남로당원으로 활동하며 대남간첩을 국내로 불러 들이고 친일한 매국노들을 한국 야쿠자(일본 작위 수여자들) 일본 ㄱㅐ쎄끼 조직을 동원하여 언론을 장악하고 각종 허위사실을 도배질하고 선거결과를 조작해서 대통령이 되었지만,
각종 정부기관에 간첩 스파이들을 낚하산 인사하고 상납을 받아 착복하는 박정희와 박근혜짖이 ㄱㅐ행사, ㄱㅐ민폐...인지라 사형이 선고되었다.
조직적으로 인신매매 되어 성접대 하는 딸뻘되는 여성에게 성상납 받으러 간 박정희를 보다 못한 박정희의 측근들조차 스네이크박(박정희)를 총살해 버린 것이다.
2002년 아버지 박정희에 대해 알고 싶다던 박근혜가
나와 질의문답 중 박근혜가 박정희의 회동 정보를 간첩단에게 전달한 것을 박근혜 스스로 자백했다.
2002년 하나회 국정원장이 대남공작당원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려는 작업을 했으나, 간첩행위들이 드러나자 박근혜는 월북했다.
2002년 최규선 게이트.. 김대중의 아들 김홍업이 연루 되었다.
대남공작 기밀당 하나회 위원회 영감이 인수위를 가장하여 고정간첩과 친일계 간첩들 및 간첩 스파이들의 자녀들만을 추천했다.
ㄱㅐ수작이 너무 싫어서 사진을 모두 뒤엎어 버렸다.
2005년 정치계 대남간첩단에 의해 김대중의 아들 김홍걸이 사면되었다.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만들고 각종 갈취와 횡령,장부조작,지능살해 등에 대한 면책을 보장 받은 간첩단..
부산 사금융 배후 오씨가 눈에 띈다.
최근..
카이스트 엘리트 연구그룹이 지능살해 되고 나머지 학생과 지도교수가 자살했다.
위원회에 빨갱이 학위세탁 간첩 스파이 오씨,황씨,조씨,이씨,박씨,구씨가 있다.
순복음 교회 야쿠자 꼬봉 조씨, 구씨가 책임질 일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