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2
0
조회 163
2013.02.24 03:21
전에도 한번 글을 쓴적이 있지만
일베라는 곳에서 노무현 대통령을 매일 매일 능욕하고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지요 이게 이 사람들이 매일 하는 짓입니다.
도대체 왜 보고만 계십니까??
왜 어떠한 법적조치도 하지 않고 방관하여 노무현 대통령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고통받게 그저 보고만 계시는 것입니까???
저는 노무현 전 대통령을 크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런 너무나도 비인륜 적인글들을 보고 신고하기 위해 재단에 가입했고 글도 올렸었지만 재단은 아무런 대책도 내놓지 않더군요.
전에 바운지볼 사건때도 강력히 대응한다고 하시던데 어떠한 고소, 고발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 보지를 못했습니다.
노무현 재단 회원분들 지금 제가 건 링크들은 정말 애들장난 수준이 아닙니다.
회원분들 가족이나 아이들이 저런 반인륜적인 게시물을 아무 비판없이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재단 운영진 분들 제발 부탁이니 나서주시길 바랍니다.
저들은 친고죄로 고소 할수가 없다는 소리를 하며, 이미 죽은 사람이라는 소리를 하며 계속 저짓을 멈추지 않고 있단 말입니다.
이렇게 노무현 전 대통령이 엉망으로 짓 밟히고 있는데도 가만히 계시고 모른척하시고 그저 관용 껍데기를 쓴 방관만을 할 것이라면 노무현 재단에서 노무현 이란 이름은 빼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재단은 제발 뭐라도 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분들도 그저 넘어가실 문제가 절대 아닙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크게 관심없던 저조차 이런 비인륜적인 행태에 분노하고 뭐라도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넘어가기엔 너무나 심각한 문제들 입니다.
웃으며 넘어갈 문제의 수준이 넘은 이 사태를 이젠 제대로 주시할때가 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