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
0
조회 111
2012.04.06 08:35
최소한의 예의 그마저도 상실한 이 세상을 보며 희망을 놓는다.
정파성이 이 세상을 망쳤고 앞으로도 망칠 것이다. 공인을 위한 개인들의 헌신쯤으로 여기는 막되 먹은 행동들이 계속해서 이 세상을 욕 보일 것이다. 관리의 한계 회원 간의 사투 스스로 자정해 주길 당부한다는 되면되면한 소리를 그동안 쭈욱 보아 왔다. 호소는 아무런 소용이 없고 크게 나아진 것 없이 여전히 삭막한 세상이다.
막말과 모욕, 조롱을 일삼은 상것들이 이 세상에 너무 많다. 정파성에 얽메어 노예 같은 이 자들은 무슨 말을 내 뱉든지 영웅이 되고 존중 받는다. 오로지 정파성 그 것에서 벗어나지 못한 한심한 세상이 되어 가도 뾰족한 수가 없으므로 이 세상은 세간의 모욕을 받게 될 것이다.
화로 인해 상대의 부모 자식을 욕보이는 사람들이 진보다. 그런 파렴치한 행위를 용인하고 인정하는 진보의 썩어 빠진 세상을 볼 때 이들은 양심이 없고 정파에 빠져 오로지 사악하고 패륜하며 더럽다는 생각 뿐이다. 정작 자신들은 위 아래를 구분 않으며 모욕질을 일삼으면서 제 편에 대해서 만큼은 위 아래를 따져가며 예를 갖추라 한다. 이런 썩어빠진 자들이 정치를 말하고 있는데 이를 믿어 주고 응원하는 사람들까지도 역겹다.
지혜를 갖추지 못했다면 겸손이라도 있어야 했다. 막되 먹은 성질 머리가 진보의 상징은 아닐 것인데 대체로 막되 먹은 종자들이 제 편 역성에만 급급하여 다르면 물고 뜯어 내 모는 일만 잘한다. 쥐뿔도 갖춰지지 않은 상태에서 자랑질 선동질로서 얼마만큼의 권세를 누릴지 모르겠다.
내가 먼저 당신들을 험하고 모욕했는가?
아니다. 첫 글부터 지금까지 다 살펴 따져봐라. 당신들이 내 주장에 변변한 반론도 펴지 못하면서 정당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면서 '아니다. 틀렸다. 거짓이다.'로 몰아 왔다. 분명하게 확인된 사실에 근거한 주장을 해 온 것이 역적질이 되는 세상이 온전하지 않다. 제 뜻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오로지 정파성에 얽메여 사람을 해한 당신들의 행동은 정말 치졸하다.
바이칼호수
당신의 정당은 악의 축이다. 대한민국에서 반드시 사라져야 할 정당이고 다시는 그런 허접한 정당이 나와 대한민국을 부끄럽게 해서는 안된다. 제 당원들의 무뢰배 짓도 통제하지 못하는 정당 돈내며 당원 짓 하는 것을 자랑 삼아 아무 짓이나 가림 없이 해 대는 깡패 정당 그런 깡패보다 못한 자들의 패악질에 환호작약하는 사람들의 정당은 반드시 망해야 한다.
바이칼호수
내가 당신에게 먼저 시비질을 하였는가?
당신 내 글마다 쫒아 다니며 시비하고 비아냥하고 조롱해 왔다. 제 편들이 많다는 이유로 내가 먼저 시비하고 너를 괴롭힌 것으로 되어 버린 이 세상이 과연 민주와 자유의 세상이냐?
너 같은 한심한 작자와 너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더 한심한 작자들이 통진당을 망치고 있고 그로 인해 통진당은 와해될 것이다.
너는 썩어빠진 정신머리로서 당에 충성해라. 나는 내 가족을 소중히 여기며 그로 인해 남의 가족도 소중히 여기며 사람처럼 살겠다.
이 빌어먹을 종자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