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조회 29
2013.02.01 05:46
2008년 짐바브웨의 물가상승률이 10년간 2억 3000만% 였다는 기사가 있다.
믿기 어려운 수치 이나 물가상승으로 인해 하이퍼인플레이션이 발생한 것은 사실이다.
화폐의 가치가 1달러 당 300조 짐바브웨 달러 로 폭락한 원인은
재정적자를 메우기 위해 무분별한 화페 발행이 빚은 결과 이다.
화폐 가치의 하락과 더불어 실업률이 증가하여 국가인구 95%의 소득이 없는 것과 같은 삶을 살아 간다는 현실..
또다른 원인은 88세나 된 영감이 장기 집권을 위해 수작을 부린터라 국가를 운영할 인재가 없으므로
재정파탄과 경제공황은 무가베 정권의 독재로 인한 자업자득,자승자박인 것이다.
2013년 1월 말 짐바브웨 국고는 한화로 약 23만 6000원 이었다고 한다.
전두환 ㄱㅐ행사와 뭐가 다른가?
생계를 위해 인접 국가로 이주하는 고급 인력들로 인해 짐바브웨의 국가상황은 파국지색이나
정작 자국의 엘리트들은 짐바브웨를 벌리고 떠나는 와중에 한국은 퍼주기 교육을 통해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 서고 있다고 한다.
과연 교육만이 해결 책인가?
잘 가르켜 봐야 해외로 이주할 것이 불보듯 훤한 마당에...
책과 가방과 신발, 학용품 등이 짐바브웨의 미래를 바꿀수 있을까?
현재 짐바브웨의 물가는 100조 짐바브웨 달러로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계란 3개가 있다고 한다.
2002년 1차대전 당시 유럽의 경제공황 사례로 빵한덩이에 돈이 가득 든 가방한게로 거래 됬다는 사례를 언급했었고, 영국이 국가차원에서 전략적으로 발행한 위조 화폐들이 원인 이었다는 것을 이야기 했더니
대한민국 정부를 대변한 박근혜를 입회시킨 장관이 내게 삿데질과 온갖 조롱을 퍼 부었다.
국가망신 서울대 박사들 망신이니 기밀로 해달라는 요구를 내게 했고, 발설하면 죽인다는 협박 또한 수차례 받았다.
그런 협박을 했던 영감이 상벌위 국정원장 이었다.
대한민국 최고 엘리트 조직 서울대 박사조직과 이명박근혜 일가 친인척들 짐바브웨로 강제 이주 시켜서
개발을 시키면 어떤 결과가 올까?
해외로 횡령한 비자금도 많을테니 국내 재산은 몰수하고 짐바브웨로 강제 이주 시키는 것도
푸어정책 개선을 위한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한국역시 장기 독재자와 독재자의 측근들이 집권하는 동안 대한민국의 무역수지는 모두 적자 였다.
무가베 대통령은 30년 독재로 재정 파탄을 내고서도 "짐바브웨를 이끌 인재는 나뿐"라 자신하며 출마 했다.
남자 박근혜를 보는 듯하다.
몇일 전 분식점에서 세끼 손가락만한 고추튀김 2개를 먹고 \1000(일천원)을 지불해야 했다.
10년전 생활 물가로 따지면 3배 이상 오른것이다.
반대로 한국돈의 화폐 가치가 ⅓이상 하향 된 것이다.
중국산 식재료가 대부분인 현금을 요구하는 김밥천국..에서는
농협 체크 카드를 제시하자 별도의 수수료 물품당 500원을 요구하였다.
길건너 농협현금 지급기에서 현금을 찾아 지불하는것이 유리 하므로, 자연히 소비자는 현금을 지불하게 된다.
현금 장사에 세금은?
내고 싶은 만큼만 내는 것이다.
이렇게 때돈번 사례로 울산시 무거동의 00 국밥집의 경우 수년간 수억원의 세금을 절감하였고,
그렇게 번 돈으로 유흥주점과 건설등 사업을 불려 대박이 난 사례가 있다.
줄돈은 안주고 받을 돈은 철저히 현금을 유도하고 공무원에게 술먹이고 인신매매 한 미성년 여성을 성접대 시키면서 갑부가 된 사례로
근로자는 인신매매 조직을 통해 조달하며, 지속적인 노동력 착취과 급여 갈취를 위해 마약이든 음식물을 먹여 지적인 장애나 행동장애를 유발하게 한 후 지능적인 도태와 장기적인 살인행각을 벌인 것이다.
울산시에는 이런 인신매매 조직의 돈줄이 되고 갑부가 된 사람이 많다.
대한민국 지역사회 00시 시장이 박씨가 된후
고의 부도용 전화사채, 어음 들이 발행 유통 되고 있다.
언론에서 쉬쉬 하지만 정작 어음, 전환 사채 등을 남발한 영감들은 터질때까지 언론 통제를 하려나 보다.
모든 피혜를 후대에게 책임 전가하며, 공적자금을 투입하려는 수작인 것이다.
이와중에 이명박근혜 들이 주축이 되어 라오스 매콩강 댐 건설에 대한민국 국민의 공적자금을 투입했다.
ㄱㅐ쎄끼들..이 전용기 타고 라오스만 돌아다녔던가?
비자금 조성과 해외 건설 수주를 통한 자금 세탁.. 규모로 본다면
노무현의 도박을 통해 국고횡령을 하려던 금액은 껌값도 안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