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10
0
조회 567
2013.01.25 08:00
회원여러분~ 이 아침에 지저분한 소식을 올리게 됨을 용서바랍니다.
저는 잘 아시다시피 글솜씨도 엄꾸요.
또 성격이 못되 쳐잡숴나서 그냥 생각나는 그대로 말 하는 성격입니다. 솔밭쉐키랑 변태 (오이디푸스의눈)놈의 지저분 하고 추첩한 행위를 끝까지 갈바줄거거든요.
근데요, 광장 관리자분이 글 삭제 요청 및 삭제를 하는 관계로 양껏 못10 어서 원통 할 따름입니다!
암튼 관리자분의 말씀을 어기는거도 쉽진 않고요, 변태놈과 솔밭쉐키가 한 비상식적이고 더럽고 추잡한 행위를 저의 무시칸 언어 선택의 이유로 글 삭제 요청및 삭제 한다는 것은 내 대갈빡으론 이해가 않되지만 이해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회원같지 않은 회원쉐키들은빼고) 저의 무식허고 끈질긴 행위에 화나고 눈님 피곤코 미치겠지만 좀 참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솔밭과 변태놈의 행위는 사람사는세상에 해악이라 생각합니다. 행위뿐 아니라 그런 인간 자체를 저는 거부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그놈들이 한 떨거지 행위 (술취해 사창가를 배회하거나 변태사진 전송및 회원에게 삥뜯는 행위)를 또 당하거나 목격하신 회원님은 지체없이 저에게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사람 건너면 저의 전번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글도 삭제를 명 하거나 삭제 시에는 저는 재단앞에서 무기한 단식농성에 돌입 함을 밝힙니다.ㅎ
하늘을 보니 비가 내린다,비를보니 내가 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