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조회 41
2013.01.23 20:15
나의 학창시절
난지도 자연발화 원인 분석 CH4 자원화 방안
해양오염 원인 분석 황토 살포 방안
산업시설 폐열에너지 활용방안
선박 건조 공기 단축방안
고부가 가치산업 경제전략
자동차 산업 전략
음식물 쓰레기 자원화 방안..
외 다수..
울산시는 2006년 울산 북구 음식물자원화시설을 지었으나 악취 문제로 이를 중단했다.
이후 스웨덴 자본 200억원을 유치해 용연 음식물자원화시설을 만들었고 지난해 3월부터 하루 230t의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고 있다.
울산시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오는 3월에는 온산 유기성바이오가스화시설 시운전에 들어간다. 현재 민간 2개 시설에서 1일 80t의 쓰레기를 처리하고 있으나 이 시설이 본격 가동되면 울산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음식물쓰레기 전량(320t)을 공공시설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면서 발생하는 스팀과 메탄가스는 인근 공장으로 공급돼 수익원이 되고 있다.
용연 시설은 일일 발생하는 3만N㎥의 메탄가스를 SK케미칼에 판매해 연간 30억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
가동을 앞두고 있는 온산 시설도 일일 9000N㎥의 저순도 바이오가스를 인근 한국제지에 스팀으로 공급해 연간 8억원의 수익이 기대된다.
환경부가 2007년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이미 정부는 음식물쓰레기 대란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수료 단계적 인상 가이드라인'까지 마련했다. 2013년부터 음식물쓰레기 폐수의 해양 방류가 금지되면 처리 비용이 상승할 것이기 때문에 민간 업체에 지급하는 처리 수수료를 올려야 한다는 논리였다.
2002년~2003년 대선기간 중 "간첩혐의"로 몰려 각종 조사를 받았다.
내 연구 성과들이 강력 하다며, 국가운영 방안으로 쓰겠다는 것이었다.
기밀이므로 발설하면 죽인다는 협박을 수차례 받았다.
또한, 박근혜와 허경영을 입회시킨 박근혜측 상벌위 위원회 무당영감으로 부터 인신매매 당하는 국가포상을 받았다.
국가포상금이 내 통장에 입금되면 나를 죽이고 빼앗는 것이 목적이라던
위원회 영감과 박근혜,허경영 등에게 인신매매 된 후 간첩 취급 받으며 살아야 했다.
생계를 위해 반영 받았던 생계수단 역시 박맹우 시장이 부임된 후 박씨들이 무임승차하여
생계수단 마저 갈취 당했다.
국가운영 방안이 없다며 자문을 요구한후 생계수단과 가진것을 모두 갈취 하고 (나를) "죽이고 증거인멸 하겠다"전 박근혜 측으로 부터 생명을 위협을 받으며, 거지꼴로 살아온지 10년...
이젠 취업조차 되지 않는다.
대한민국 국가포상 이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