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대통령 공식홈페이지 사람사는 세상

Home LOGIN JOIN
  • 사람세상소식
    • 새소식
    • 뉴스브리핑
    • 사람세상칼럼
    • 추천글
    • 인터뷰
    • 북리뷰
    • 특별기획
  • 노무현광장

home > 노무현광장 > 보기

부정선거의 선명한 증거..

댓글 103 추천 0 리트윗 0 조회 379 2013.01.19 17:49

방송국 출신의 사촌동생이랑 술을 쳐묵하였네. 간만에 내려와 거진 나를 신격화하는 한 살 아래 동생이야. 자랑이라고? 아냐 니들도 대충 따지고보면 친척이나 사돈에 팔촌은 있잖아. 원래 기자들이랑 선생이랑 술버릇은 개차반이지. 좌파가 술을 쳐묵한 검사 선배들(좌파형아 약간 미안타)도 폭탄주에 아주 강하지..이, 검사새리들 술쳐묵하는 버릇은 검찰총장 뺨치지. 술 쳐묵하는 실력으로 검찰총장을 뽑는다면 누가될지 모르지 아마.  어느 친구가 말을 하더군 검사노릇 힘드다고?..왜 힘드냐고 하니까? 돈이야? 그노무 돈을 싸지러고 온다더군. 책상에 온통 돈보따리 투성이라고 하더군..

 

다음 검찰총장은 욕을 얻어 쳐묵하는 인간을 뽑기 바란다. 당연 내가 검찰총장 후보가 될거야. 뭐 이외수 옹이나 진중권은 안티를 봉쇄하는 찬티라도 있지. 나에게 찬티도 없는 안티의 생산이 내 주제지만 아무렴 어때, 박근혜가 나를 검찰총장으로 임명하면 싸그리 썰어버릴거야. 졸라 멋지잖아. 안 구래?

 

부정선거에 대하여 문재인도 한 마디 했네. 나는 기다렸지만 좀 늦었다고 생각해. 문재인이 정리를 해야지 우유부단 망설이다 타이밍을 놓쳤어. 그래도 그가 용기를 내어서 말을 한 것은 아주 현명해. 문재인 정도니까 말을 할 수 있는 것이지. 내가 문재인을 보는 관점은 너무 착한 게 문제야. 아! 문재인 너무 착한 당신..당신은 권력자가 되기에는 너무 착해요.

 

부정선거라고 개소리하는 인간들이 아직도 있네. 이 인간들에게 종말을 고하지. 뭐 이정도면 나도 자유언론의 혜택을 누린다고 하지. 헌법의 자유..머치모아가 주장하는 그 법적인 자유 말이야. 근데 그게 아니란 것은 당신들이 더 잘 알 것이야. 자유와 책임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지. 무조건 자유라면 좋겠어 근데 그게 아닌 것은 당신들도 내 자유를 누리는 것에 염장이 질리잖아. 도대체 민주주의의 자유는 어디까지 허용될까?

 

부정선거의 명백한 증거를 발견했어! 이정도면 노벨상에 언론상까지 획득한 이유야. MBC박대용 기자의 블로그야. 아주 자료를 잘 정리했더군. 아래 그 증거야.http://biguse.net/682 20대의 투표는 아주 불규칙 적이고 50대는 과다하게 상승을 했어.

 

추세를 보면 보였을 것이야. 20대와 50대가 아주 다르게 나타나잖아. 나도 이게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몰라. 명백한 블랙스완이자 팻 테일의 이상적인 신호지. 이것은 일반적 평균적 사노라가 지R하는 이유가 아니지. 내가 사노라를 비판하면 어디에선가 욕을 하는 인간이 나타난다는 명백한 이유야. 그래 안 구래?

 

50대의 부정투표 이것을 고발하라고.. 만약에 50대가 부정투표를 했다면 어떤 원인과 계기가 투표를 좌우했을까? 이것은 생각도 못하지. 나도 몰라. 사노라가 50대라면 알겠지. 난, 아직 40대니까. 그리고 패배를 인정하기도 하고. 패배의 심리속에는 주도권이 있어. 내가 함 나서보겠다는 의미지. 찌질한 인간이 함 해본다. 그러니 니들도 나서라. 내가 노무현의 순수 자손이다란 의미? 그러니까 이중닉에 이상한 선동글도 올라오잖아? 여기 왜 그런 이상한 글이 올라와? 의문이 들지 않아?

 

 

이것은 니들에게 빅엿을 먹이는 경우지. 누구나 아는 사실에 들이되는 경우야. 뭐 양심이 쪽팔려서 그 글은 지웠지만 다들 알거야. 내가 왜 사노라를 10냐고. 내가 관계되는 사항이 모두 사노라와 관계되었지. 그게 이유야. 이상하잖아. 사노라와 나의 약속을 누가 알기는 알아? 베트우먼이..찌질하게 덤비는 머치모아가? 아냐? 일단 그들은 손발이 맞는 경우만 보더라도 알아.

 

 

부정선거는 이렇게 과대하게 통용되고 있지. 자신을 위해서 노무현을 위해서란 타이틀로 말이야. 부정선거가 왜? 누구를 위하는지 도대체 생각이나 해봤어? 열심히 오바하는 노빠라는 타이틀로 사람을 몰입하게 만들지. 그 자신들의 이기심을 위하여 노무현은 오늘도 벌거벗은 형태로 니들에게 서 있는 것이야.

 

사노라? 왠만하면 액면뒤에 숨어서 노략질 하지는 말고 앞으로 나오지. 뭐가 쪽팔려서 숨는가. 뒤에서 조종한다고 당신의 짓거리를 모르나. 여기 사람사는 세상 몇 명인가. 다 안다네..ㅉㅉ 니만 모르고 오바한다고.

목록

twitter facebook 소셜 계정을 연동하시면 활성화된 SNS에 글이 동시 등록됩니다.

0/140 등록
소셜댓글
LIBERATOR l5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