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4
0
조회 544
2013.01.04 16:26
정의 심에 불타는 해외동포들이 자발적으로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 일본, 중국, 러시아 그리고 각나라 언론들에게 대한민국의 부정선거에 대해 관심을 가져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미국 Internet 백악관은 한국교민과 한국인에 의해 청원란이 오큡시당했다. 해외 언론에서도 속속 이 엄청난 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다는 전언이다.
온 국민의 바램대로 수개표가 이뤄지고 각지역별 득표상황과 선거인명부 사인본 재확인 결과와 대조하고 일부 연령대 50대의 경우는 전수조사하는 과정을 거치고 전자개표기 로그와 소스를 국내외 공인을 거친 시민조사단의 정밀분석이 진행되면 전세계 언론은 그 과정 하나 하나 꼼꼼히 이를 지켜 보게 될 것이다.
공정선거를 하지 못한 치욕적인 선관위와 부정선거의 온상이된 정당은 전세계 언론에 의해 한 사람도 빠짐없이 주홍글씨가 붉게 낙인 될 것이다.
이 후 박근혜는 타임지와 함께 르몽드 슈피겔 CNN 등 전세계 언론 전면에 카피되며 60억 인류 하나의 상징으로 기억 될 것이다. 부정선거를 한 독재자의 딸로써 무솔리니의 딸보다 마오쩌둥의 딸보다 스탈린의 딸보다 명확히 인류의 대뇌피질에 새겨질것이다
부정선거, 부정개표는 대한민국 대한국인에게 치욕을 안겼지만 시민의 힘으로 바로 잡게 된다면 이것은 인류 역사의 자랑으로 기록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