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2
0
조회 99
2012.04.02 10:51
아직까지입니까?
무엇을 보양했길레..체력도 대단하십니다..그~려^^*
어제 제가 평택에 잠시 볼 일때문에 들렸습니다.
그 곳에 사는 50대후반인 부부와 70후반인 부부를 만나 잠시 대화하다가 협압으로 쓰러질 지경까지 갔었다는 암울한 현실!
아~글씨...
한 명숙이나 문 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이 나라는 빨갱이 국가로 변할것이며..노 무현님 서거는 오직 자살이라는 비겁한 행동이였다고 우기는데?
객관적인 사실과 진실을 수백번 설명해도 그들에게는 옹고집과 철칙이 있었습니다.
자신이 믿고 싶은 진실만 볼뿐..남의 사고에는 관심도 없드라고요!
쉽게 변할까요?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혹? 모르겠습니다.
그들을 변화시키기 위해선 이번 총선을 완전하게 승리하여 그 동안의 비리들을 청문회에 세워 낱낱이 밝혀 무지한 국민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ㅎ
`
바이칼 형님의 수고와 노력을 모르는 바 아니지만...윗 사람으로써 아량을 먼저 베풀어 주심을 부탁 드리고 싶군요!
시간을 투자하여 몸 서 실천하는 용기..없는 돈을 쪼개어 가며 훌륭한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다고 나누는 삶에 고마움을 느끼곤 합니다!
`
싸움의 선배(?)^^*로써..형님에게..ㅎ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고..그 이미지에 접근하기 위해 노력들을 한다는 것이지요!
그 이미지를 자신이 만들기도 하지만, 때로는...남이 만들어 주는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
`
노공님의 서거로 인한 울분으로 저도 이 곳에 머물고 있고..통합진보당 당원까지 이어오는 과정에 이념과 사고,정의, 가치,등등..
자신만의 색채들이 서로 강하다 보니 저 역시 많은 분들과 때로는 감정적인 싸움을 했는지라 후회도 남는 그런 시간이군요!
그런 과정에서 제가 바라는 이미지가 아닌, 엉뚱한 이미지로 이미 색칠한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상의 가장 큰 문제점이겠지요!
얼굴이 보이지 않는 자리라 상황이 더욱 악화되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수록..형님께서 마음의 끈을 죠여주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좋은 생각들이 빠져나가지 않을것이고 더욱 새롭게 가꾸어 갈것이라 믿기에..
`
바보야님의 한표가 우연챦게... 통합진보당후보 한 분을 더 낼수있다고 생각하시고 먼저 물러나 주십시요!
이미 야권끼리 뭉쳐야 할 상황이고...협력해야 할 처지이기 때문입니다.
사과까지는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특히...아지송이란 분에게는요(두 분이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최상책)
바보야님과의 싸움에서 잠시 접고 지켜보았으면 합니다.
태그에....안티통진당,안티유시민이 떠야 되겠습니까?
진짜..부끄러운 것이지요!
`
먼저 윗사람으로써 아량이란 덕목을 보였을 때...그가 어떻게 변하고 성장할지..진심으로 믿어 주고 기대하는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
내가 그를 어떻게 대하는냐에 따라 그가 바뀌듯이...
`
총선을 승리로 이끈다는 마음에서 사소한 것들을 버리시기를 바래봅니다!
건방진 동생이^^*
한 표는 소중한 것이기 때문이지요!
위와 같은 일방적인 사고의 노부부들에게 진실을 알리기 위해서라도 잠시 접어 주시길...부탁 드려 봅니다!
`
왕성한 혈기...밖으로 표출하소서!
야권 단일 후보를 위해...화이팅!
그리고...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