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3.05
3월 6일(수) 사무실 이전 관계로 이날 하루 동안은 정상적인 사무처 업무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후원 관련 업무, 각종 콘텐츠와 게시판 관련 상담 등에 불편을 드리게 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업무를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공지 | 검찰의 수사결과 발표에 대하여 (656) | 2009.06.12 |
| 공지 | [전문] 대통령님이 마지막으로 남기신 말씀 (1717) | 2009.05.27 |
| 546 | “대통령님, 노래 한 곡 하입시다!” (79) | 2011.03.18 |
| 545 | [광주지역위원회 출범] '빛고을 광주'에 노무현의 꿈을 심는다 (22) | 2011.03.17 |
| 544 | [13차 후원선물 발송] 후원회원들께 정성의 작은 선물을 보내드렸습니다 (15) | 2011.03.17 |
| 543 | 이해찬 전 총리 <광장에서 길을 묻다> 출판기념회 개최 (1) | 2011.03.16 |
| 542 | 부산·경남, “노무현을 만나고, 느끼고, 배우는 4월” (4) | 2011.03.16 |
| 541 | “일본에 사는 ‘사람사는 세상’ 회원께 편지가 왔습니다” (29) | 2011.03.15 |
| 540 | 노 대통령 사저 설계한 정기용 선생님 별세 (39) | 2011.03.11 |
| 539 | ‘노풍’의 진원지, 광주지역위원회가 출범합니다 (19) | 2011.03.11 |
| 538 | “‘사람사는 세상’ 봉하에 봄을 심었습니다” (19) | 2011.03.10 |
| 537 | 노무현 정신을 일구는 손길 ‘노란천막’을 아시나요 (16) | 201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