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3.20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이 서울 마포구 ***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3월 27일(수) 오후 5시 조촐한 개소식을 가집니다. 사무실 이전을 계기로 노무현재단이 회원 여러분들과 더 가깝게 교류하고 소통하며 내실 있는 발전을 이루겠다는 다짐의 자리이기도 합니다.

새 사무실 주소는 서울 마포구 *** **(옛주소 *** 371-16번지) 6층(1* ****)입니다.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거리입니다(하단 약도 참조).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함께해주시면 조명이 없어도 자리가 환하게 빛날 것 같습니다. 개소식에서 함께 나눌 음료 등 간단한 먹을거리를 가져오시면 분위기가 더 오붓하겠습니다. 단, 화환은 사절합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날 행사는 사무처장의 개소식 소개를 시작으로 ▲이병완 이사장 인사말 ▲재단 일꾼들의 감사공연 ▲다과와 함께 하는 담소 순으로 진행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재단 실무자들의 공연이 있다고 하는데 기대 반, 걱정 반이 아니라 기대 8, 걱정 92입니다. 혹여 불편하시면 잠시 눈 감거나 귀를 막고 있으셔도 됩니다.
덧붙여, 7시 30분부터는 노무현시민학교의 올해 첫 월례강좌가 있습니다. 강좌내용은 노무현 대통령 서거 이후 검사를 그만둔 국민참여재판 1호 검사, 오원근 변호사의 ‘내 안의 민주주의를 실현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 |
![]() |
![]() |
|---|---|---|
| 공지 | 검찰의 수사결과 발표에 대하여 (656) | 2009.06.12 |
| 공지 | [전문] 대통령님이 마지막으로 남기신 말씀 (1717) | 2009.05.27 |
| 606 | 한밭에서 목 놓아 부른 ‘부산 갈매기’ (6) | 2011.05.16 |
| 605 | [화포천 습지길 개장] 노무현, 당신과 함께 걷는 5.7km (4) | 2011.05.16 |
| 604 | “나는 ‘사람사는 세상’ 밴드다” (8) | 2011.05.13 |
| 603 | [서울 추모전시] “오늘도 노무현 자전거는 달립니다” (10) | 2011.05.13 |
| 602 | [2주기 추모전시회] 노무현 대통령 미공개사진 (86) | 2011.05.12 |
| 601 | [2주기 학술심포지엄] “애도를 넘어 ‘다짐’으로” 한국정치의 미래를 말하다 (1) | 2011.05.12 |
| 600 | [2주기 추모행사] 여러분 지역의 추모행사를 확인하세요 (6) | 2011.05.11 |
| 599 | [2주기 추모행사] 대통령의 꿈이 깃든 ‘화포천 습지길’이 열립니다 (6) | 2011.05.11 |
| 598 | [회원이야기]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이심전심’ | 2011.05.09 |
| 597 | [2주기 추모전시회] 시장통 훈수와 사색하는 모습에 “웃음과 눈물이 동시에” (54) | 2011.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