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6.26
정연주 이사 ‘언론과 권력 그리고 시민주권’ 강연
‘문사모’ 주최로 30일 서울 관악구민회관에서 예정
정연주 노무현재단 이사(전 KBS 사장)가 오는 30일 오후 4시 서울 관악구민회관에서 문사모 시사토크 첫회에 강사로 나서 ‘언론과 권력 그리고 시민주권’을 제목으로 강연합니다.
정연주 이사는 이 자리에서 현 정권의 언론 장악과 시민의 알권리 침해, 우리 시대의 소통방식, 깨어있는 시민의 역할 등에 대해 열강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 |
![]() |
![]() |
|---|---|---|
| 공지 | 검찰의 수사결과 발표에 대하여 (656) | 2009.06.12 |
| 공지 | [전문] 대통령님이 마지막으로 남기신 말씀 (1717) | 2009.05.27 |
| 186 | [성명] 한명숙 전 총리는 역사와 진실 앞에 당당하다 (43) | 2009.12.18 |
| 185 | "당당하게 저의 길을 나섭니다" (213) | 2009.12.18 |
| 184 | <노무현재단>을 찾아오시는 방법입니다 (32) | 2009.12.18 |
| 183 | '자원봉사 감사의 날' 취소에 대해 양해를 구합니다 (9) | 2009.12.17 |
| 182 | 한명숙 전 총리 “영장 즉시 집행하라” (73) | 2009.12.17 |
| 181 | "충분한 증거확보 없이 체포영장 신청한 것은 공권력 남용" (15) | 2009.12.17 |
| 180 | “검찰-언론행태, 노무현 대통령 사건과 너무 흡사” (28) | 2009.12.16 |
| 179 | 이희호-권양숙 여사 “한 전 총리 검찰수사, 안타깝다” (40) | 2009.12.16 |
| 178 | 한명숙을 위한 촛불을 12월15일 명동에서!! (69) | 2009.12.15 |
| 177 | "당신과 늘 함께 있고 싶습니다"-국민참여 박석캠페인을 시작합니다 (41) | 2009.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