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항상그곳에계시죠?
조회 1,050추천 122011.07.27






2년전에 다녀오고 이번에 또 다시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눈물이 안 날 줄 알았는데 그래도 또 흐르더군요...
울 아이들 국화 한송이씩 들고 대통령 할아버지께 갔습니다.
노란 바람개비가 맞이 하더군요. 바람개비가 돌면 그곳에 계신다고 했어요...
부엉이 바위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아이들에게 말하지 못했습니다.
좀 더 크면 알겠지요?
아름다운 가게에 가서 아이들 문구용품 사고 제가 간직하고 싶은 것 사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그곳에서 오리 휘슬을 주셔서 아이들 신났습니다.
또 정토원엔 올라 가지 못했습니다. 용기가 나질 않네요.
울 아들 대통령 할아버지와 함께 이렇게 찍었습니다.
또 우리 아이들이 쪼금 크면 가야죠... 봉하에
![]() |
![]() |
![]() |
![]() |
|---|---|---|---|
| 10367 | 담배 몰래 피다가 기자 들에게 딱 걸린 우리 대통령 ..ㅎㅎ (11) | 내마음 | 2012.02.13 |
| 10366 | 김해 2월 장유사 산행 (5) | 은철99 | 2012.02.13 |
| 10365 | 문지기, 문지기, 文 열어라! (15) | 돌솥 | 2012.02.13 |
| 10364 | 복수초 (1) | 김자윤 | 2012.02.13 |
| 10363 | 미꾸리 (미꾸라지) 양식장 견학 2012/02/09 (11) | 진영지기 | 2012.02.13 |
| 10362 | 2012.02.12. 오늘도 그리운 님과... 함께 한 연지 (13) | 건너가자 | 2012.02.13 |
| 10361 | 봉하에 와서 좋은 가 봐요~ㅎㅎ (6) | Martyr | 2012.02.12 |
| 10360 | 이러면서 잘 살고 있습니다. (5) | 無緣 | 2012.02.12 |
| 10359 | 고향길에 공주 마곡사 까지 다녀 왔습니다 ~ (11) | 고향역 | 2012.02.12 |
| 10358 | 아침산책-봉하마을 (11) | 나모버드 | 2012.02.12 |
| 10357 | 盧(노)바라기의 千日(천일) (9) | 진화(眞華) | 2012.02.12 |
| 10356 | 형제섬 (6) | 김자윤 | 2012.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