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옥수수는 수확 직후엔 당도가 과일보다 더 높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당도가 수직하강 한답니다. 쪄서 파는 옥수수에 당원이나 설탕을 넣는 이유랍니다. 수확 당시의 당도를 유지하려면 수확 즉시 익혀서 보관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수확하신지 모르겠으나 봉하옥수수를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판로를 개척하셨는지...? 아님 옥수수로 뭘 만드실 계획이신지...? 쌀이나 양파처럼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걱정시러버서... . . . 대표님 페이스북 사진은 두 번째 사진을 추천합니다. . . . 사진은 파란노을님 사진인 거 아시지요? |
![]() |
![]() |
![]() |
![]() |
|---|---|---|---|
| 10367 | 담배 몰래 피다가 기자 들에게 딱 걸린 우리 대통령 ..ㅎㅎ (11) | 내마음 | 2012.02.13 |
| 10366 | 김해 2월 장유사 산행 (5) | 은철99 | 2012.02.13 |
| 10365 | 문지기, 문지기, 文 열어라! (15) | 돌솥 | 2012.02.13 |
| 10364 | 복수초 (1) | 김자윤 | 2012.02.13 |
| 10363 | 미꾸리 (미꾸라지) 양식장 견학 2012/02/09 (11) | 진영지기 | 2012.02.13 |
| 10362 | 2012.02.12. 오늘도 그리운 님과... 함께 한 연지 (13) | 건너가자 | 2012.02.13 |
| 10361 | 봉하에 와서 좋은 가 봐요~ㅎㅎ (6) | Martyr | 2012.02.12 |
| 10360 | 이러면서 잘 살고 있습니다. (5) | 無緣 | 2012.02.12 |
| 10359 | 고향길에 공주 마곡사 까지 다녀 왔습니다 ~ (11) | 고향역 | 2012.02.12 |
| 10358 | 아침산책-봉하마을 (11) | 나모버드 | 2012.02.12 |
| 10357 | 盧(노)바라기의 千日(천일) (9) | 진화(眞華) | 2012.02.12 |
| 10356 | 형제섬 (6) | 김자윤 | 2012.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