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 뉴스를 아이폰으로 보다가 갑자기 분노가 팍 솟네요.
재단에 상의도 없었고 언론에 먼저 흘렸다면서요?
-아주 대통령 다 되었네...ㅉㅉㅉ
오는 사람을 어찌 막겠냐면서도
그래도 최소한 예의를 지켰으면 해서요.
아래 글은 제가 이곳에 아주 초창기에 올렸던 글입니다.
제가 노짱님을 사랑하기 시작한 건 이 때부터였지 싶습니다.
사람들한테 멸시 당하고
무시당하고
조롱당하고
가는 곳마다 왕따 당할 때부터...
.
.
.
|
|
![]() |
![]() |
![]() |
![]() |
|---|---|---|---|
| 10367 | 담배 몰래 피다가 기자 들에게 딱 걸린 우리 대통령 ..ㅎㅎ (11) | 내마음 | 2012.02.13 |
| 10366 | 김해 2월 장유사 산행 (5) | 은철99 | 2012.02.13 |
| 10365 | 문지기, 문지기, 文 열어라! (15) | 돌솥 | 2012.02.13 |
| 10364 | 복수초 (1) | 김자윤 | 2012.02.13 |
| 10363 | 미꾸리 (미꾸라지) 양식장 견학 2012/02/09 (11) | 진영지기 | 2012.02.13 |
| 10362 | 2012.02.12. 오늘도 그리운 님과... 함께 한 연지 (13) | 건너가자 | 2012.02.13 |
| 10361 | 봉하에 와서 좋은 가 봐요~ㅎㅎ (6) | Martyr | 2012.02.12 |
| 10360 | 이러면서 잘 살고 있습니다. (5) | 無緣 | 2012.02.12 |
| 10359 | 고향길에 공주 마곡사 까지 다녀 왔습니다 ~ (11) | 고향역 | 2012.02.12 |
| 10358 | 아침산책-봉하마을 (11) | 나모버드 | 2012.02.12 |
| 10357 | 盧(노)바라기의 千日(천일) (9) | 진화(眞華) | 2012.02.12 |
| 10356 | 형제섬 (6) | 김자윤 | 2012.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