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사진을 그냥 보노라면 그저 평범한 사진인데 가만히 들어다보고 있자니
저 또한 이사진의 주인공이더군요. 내 아들과 내 아내 그리고 나 ......
아빠얼굴에는 저런 웃음이 나와야 하고, 또한 이세상 어려운 역경을 같이 갈 수있는 마음이 생기게 해주는
아내의 표정이신것 같습니다.
그래야 우리들의 아가들이 엄마,아빠 품에서 편안하게 잘자지요.....ㅠㅠ
우리들의 모습같아요...
(허락없이 보기 좋아서 봉하사진관에서 퍼왔습니다)
![]() |
![]() |
![]() |
![]() |
|---|---|---|---|
| 23 |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2 |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21 |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0 |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19 |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 삼별초 | 2008.03.07 |
| 18 |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3.07 |
| 17 | 삼 .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6 | 방울철쪽.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5 | 복수초.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4 | 둑길에 핀 들꽃들 (2) | 쇠별꽃 | 2008.03.07 |
| 13 |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 거제사랑 | 2008.03.07 |
| 12 | '노무현과' 유시민 (3) | 쇠별꽃 | 2008.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