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23 |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2 |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21 |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0 |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19 |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 삼별초 | 2008.03.07 |
| 18 |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3.07 |
| 17 | 삼 .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6 | 방울철쪽.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5 | 복수초.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4 | 둑길에 핀 들꽃들 (2) | 쇠별꽃 | 2008.03.07 |
| 13 |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 거제사랑 | 2008.03.07 |
| 12 | '노무현과' 유시민 (3) | 쇠별꽃 | 2008.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