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대통과의 만남이 우리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위병소note 조회 4,234추천 72008.03.30

 지난 3월 2일 광주에서 4가족이 봉하마을을 찾아가다 너무도 우연히

노대통령의 나들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그의 소탈함과

직함에 반하고 돌아 왔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잘못된 전직 대톨령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십시오

특히 자식을 탈당 시키고 무소속으로 출마 시켜 놓고

늙은 어머니가 지원 활동하는 모습은 너무 추하데요

김모 전직 대통령 가족의 마지막 발악이라 보이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3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2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참여와 진보 2008.03.07
21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0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참여와 진보 2008.03.07
19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삼별초 2008.03.07
18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chunria 2008.03.07
17 삼 .꽃 (1) 민들레박 2008.03.07
16 방울철쪽.꽃 (1) 민들레박 2008.03.07
15 복수초.꽃 (1) 민들레박 2008.03.07
14 둑길에 핀 들꽃들 (2) 쇠별꽃 2008.03.07
13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거제사랑 2008.03.07
12 '노무현과' 유시민 (3) 쇠별꽃 2008.03.07
958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