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예~전에도 이런 그림을 만들었었는데, 봉하사진관을 둘러보다 보니
모자이크 그림이 너무너무 만들고 싶어져서 다시 한 번 해봤습니다 ^^;
원래 엄청 크게 만들었는데 500k 제한에 맞추기 위해 수정하다 보니
안타깝게도 알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
나중에 기회 되면 원래 파일도 올리겠습니다.
실력있는 분이 제대로 만들어 주시면 더 좋구요 ^^;
EasyMosaic 5.0을 사용했습니다.
요 밑에 "1번 이미지"라는 글자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조금 떨어져서 보시면 노무현 대통령님 얼굴이 잘 들어옵니다 ㅋㅋ
![]() |
![]() |
![]() |
![]() |
|---|---|---|---|
| 23 |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2 |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21 |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0 |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19 |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 삼별초 | 2008.03.07 |
| 18 |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3.07 |
| 17 | 삼 .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6 | 방울철쪽.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5 | 복수초.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4 | 둑길에 핀 들꽃들 (2) | 쇠별꽃 | 2008.03.07 |
| 13 |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 거제사랑 | 2008.03.07 |
| 12 | '노무현과' 유시민 (3) | 쇠별꽃 | 2008.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