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해 일흔 넷이 되신 친정어머니
5월경에 봉하마을 가게 되시면 노대통령 사진 꼭 찍어오시라고
새 카메라폰으로 바꿔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십니다.
평생 카메라로 사진찍어 본 적 없으신데
첫작품으로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
화초를 좋아하시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일상이 사진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까먹으면 우짜겠노?" 걱정하셔서
매일 연습하시라고 하니까 웃으십니다.^^
![]() |
![]() |
![]() |
![]() |
|---|---|---|---|
| 23 |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2 |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21 |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7 |
| 20 |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 참여와 진보 | 2008.03.07 |
| 19 |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 삼별초 | 2008.03.07 |
| 18 |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3.07 |
| 17 | 삼 .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6 | 방울철쪽.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5 | 복수초.꽃 (1) | 민들레박 | 2008.03.07 |
| 14 | 둑길에 핀 들꽃들 (2) | 쇠별꽃 | 2008.03.07 |
| 13 |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 거제사랑 | 2008.03.07 |
| 12 | '노무현과' 유시민 (3) | 쇠별꽃 | 2008.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