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chunrianote 조회 3,161추천 22008.04.02

북한 "남조선 없어도 얼마든지 살 수 있어"
 
노동신문 "핵 억제력 순순히 안 내놔" 긴장 고조시켜 南경제 타격 주려는 듯
 

이명박 정부를 "역도(역적의 무리)"라고 비난한 북한 노동신문의 1일 논평은 이 대통령과 그의 대북정책인 '비핵·개방 3000'에 대한 '불만 종합 세트'다.

엠파스 1번 투표소
● 대북 압박정책 효과가 나타나는걸 보니 잘하는 느낌이다.
● 불안감을 감출 수 없는걸 보니 잘못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정치인은 거짓말 해도 괜찮다.

 

이명박 대통령이 재산헌납한다고 해 놓고는 미미적꺼리는걸 보고는
재산헌납 안해도 봉급으로 좋은 일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민과의 약속이지만 안해도 괜찮은건지 아니면 해야되는건지
우떻게 모은 재산인데 그걸 다 내 놓는다 말고?
 
 
● 정치인 거짓말은 하늘도 아는 일 재산헌납 안해도 괜찮다.
● 국민과의 약속은 곧 신뢰이므로 반드시 헌납해야 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3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2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참여와 진보 2008.03.07
21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0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참여와 진보 2008.03.07
19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삼별초 2008.03.07
18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chunria 2008.03.07
17 삼 .꽃 (1) 민들레박 2008.03.07
16 방울철쪽.꽃 (1) 민들레박 2008.03.07
15 복수초.꽃 (1) 민들레박 2008.03.07
14 둑길에 핀 들꽃들 (2) 쇠별꽃 2008.03.07
13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거제사랑 2008.03.07
12 '노무현과' 유시민 (3) 쇠별꽃 2008.03.07
958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