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2,070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3 2000점 치시는 노간지님 (4)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2 구글어스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가는 길 (2) 참여와 진보 2008.03.07
21 진정한 포스 노간지님 (8)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7
20 당선자시절 제가 받은 연하장 (2) 참여와 진보 2008.03.07
19 인상깊게 봤던 야생...... (1) 삼별초 2008.03.07
18 대한민국 제 16대 노무현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天理兒 (2) chunria 2008.03.07
17 삼 .꽃 (1) 민들레박 2008.03.07
16 방울철쪽.꽃 (1) 민들레박 2008.03.07
15 복수초.꽃 (1) 민들레박 2008.03.07
14 둑길에 핀 들꽃들 (2) 쇠별꽃 2008.03.07
13 참평포럼 강연회에 참석하신 대통령님 (3) 거제사랑 2008.03.07
12 '노무현과' 유시민 (3) 쇠별꽃 2008.03.07
958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