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