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대통과의 만남이 우리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위병소note 조회 4,249추천 72008.03.30

 지난 3월 2일 광주에서 4가족이 봉하마을을 찾아가다 너무도 우연히

노대통령의 나들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그의 소탈함과

직함에 반하고 돌아 왔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잘못된 전직 대톨령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십시오

특히 자식을 탈당 시키고 무소속으로 출마 시켜 놓고

늙은 어머니가 지원 활동하는 모습은 너무 추하데요

김모 전직 대통령 가족의 마지막 발악이라 보이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月朗 2008.03.08
46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잿말농사꾼 2008.03.08
45 서민 (1) 해피박 2008.03.08
44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진달래꽃 2008.03.08
43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짠 지 2008.03.08
42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짠 지 2008.03.08
41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소상공인 2008.03.08
40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9 폭풍간지 노간지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8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진달래꽃 2008.03.08
37 포크~^^ (4) 박의규 2008.03.08
36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956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