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제가 예~전에도 이런 그림을 만들었었는데, 봉하사진관을 둘러보다 보니
모자이크 그림이 너무너무 만들고 싶어져서 다시 한 번 해봤습니다 ^^;
원래 엄청 크게 만들었는데 500k 제한에 맞추기 위해 수정하다 보니
안타깝게도 알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
나중에 기회 되면 원래 파일도 올리겠습니다.
실력있는 분이 제대로 만들어 주시면 더 좋구요 ^^;
EasyMosaic 5.0을 사용했습니다.
요 밑에 "1번 이미지"라는 글자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조금 떨어져서 보시면 노무현 대통령님 얼굴이 잘 들어옵니다 ㅋㅋ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