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레고note 조회 5,316추천 152008.04.01

제가 예~전에도 이런 그림을 만들었었는데, 봉하사진관을 둘러보다 보니

모자이크 그림이 너무너무 만들고 싶어져서 다시 한 번 해봤습니다 ^^;

원래 엄청 크게 만들었는데 500k 제한에 맞추기 위해 수정하다 보니

안타깝게도 알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

나중에 기회 되면 원래 파일도 올리겠습니다.

실력있는 분이 제대로 만들어 주시면 더 좋구요 ^^;

EasyMosaic 5.0을 사용했습니다.

요 밑에 "1번 이미지"라는 글자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조금 떨어져서 보시면 노무현 대통령님 얼굴이 잘 들어옵니다 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月朗 2008.03.08
46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잿말농사꾼 2008.03.08
45 서민 (1) 해피박 2008.03.08
44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진달래꽃 2008.03.08
43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짠 지 2008.03.08
42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짠 지 2008.03.08
41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소상공인 2008.03.08
40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9 폭풍간지 노간지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8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진달래꽃 2008.03.08
37 포크~^^ (4) 박의규 2008.03.08
36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956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