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희망한아름note 조회 5,495추천 222008.04.01

 올해 일흔 넷이 되신 친정어머니
5월경에 봉하마을 가게 되시면 노대통령 사진 꼭 찍어오시라고
새 카메라폰으로 바꿔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십니다.

평생 카메라로 사진찍어 본 적 없으신데
첫작품으로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

화초를 좋아하시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일상이 사진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까먹으면 우짜겠노?" 걱정하셔서
매일 연습하시라고 하니까 웃으십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月朗 2008.03.08
46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잿말농사꾼 2008.03.08
45 서민 (1) 해피박 2008.03.08
44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진달래꽃 2008.03.08
43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짠 지 2008.03.08
42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짠 지 2008.03.08
41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소상공인 2008.03.08
40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9 폭풍간지 노간지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8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진달래꽃 2008.03.08
37 포크~^^ (4) 박의규 2008.03.08
36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956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