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chunrianote 조회 3,157추천 22008.04.02

북한 "남조선 없어도 얼마든지 살 수 있어"
 
노동신문 "핵 억제력 순순히 안 내놔" 긴장 고조시켜 南경제 타격 주려는 듯
 

이명박 정부를 "역도(역적의 무리)"라고 비난한 북한 노동신문의 1일 논평은 이 대통령과 그의 대북정책인 '비핵·개방 3000'에 대한 '불만 종합 세트'다.

엠파스 1번 투표소
● 대북 압박정책 효과가 나타나는걸 보니 잘하는 느낌이다.
● 불안감을 감출 수 없는걸 보니 잘못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정치인은 거짓말 해도 괜찮다.

 

이명박 대통령이 재산헌납한다고 해 놓고는 미미적꺼리는걸 보고는
재산헌납 안해도 봉급으로 좋은 일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민과의 약속이지만 안해도 괜찮은건지 아니면 해야되는건지
우떻게 모은 재산인데 그걸 다 내 놓는다 말고?
 
 
● 정치인 거짓말은 하늘도 아는 일 재산헌납 안해도 괜찮다.
● 국민과의 약속은 곧 신뢰이므로 반드시 헌납해야 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月朗 2008.03.08
46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잿말농사꾼 2008.03.08
45 서민 (1) 해피박 2008.03.08
44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진달래꽃 2008.03.08
43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짠 지 2008.03.08
42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짠 지 2008.03.08
41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소상공인 2008.03.08
40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9 폭풍간지 노간지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8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진달래꽃 2008.03.08
37 포크~^^ (4) 박의규 2008.03.08
36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956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