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저 사진을 볼 때 강아지가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주인공으로 등장은 것은 처음 아닌가요?
가끔 본 듯하긴 한데..........
본래 강아지 이름이 뭔가요?
사진을 보는 순간 요즘 인기짱인 상근이 생각이 났는데
봉하마을 마스코트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하여 이름을 "봉근이" 라고 하면 어떨까요?
"봉하브랜드" 로 충분한 자격이 있어 보입니다.
공감하시면 추천주세요.
"봉근이"로 재탄생할 수 있게요.
상근이의 아성을 뛰어 넘을 것 같지 않나요? ^^
봉하찍사님 "봉근이" 클로즈업 기대하겠습니다.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