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주 열정이 있었습니다
악수도 하고 인사도 하고 싶었지만 대전에 살아서
1분이라도 시간을 뺏는것이 미안에서 반대편에서
1시간가량 손가락 7개 흔들며 응원만 하다 돌아
왔습니다 꼭 당선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나중에 만나시면 악수도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
주세요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