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막대 사탕 먹는 노공이산님.

가인블루note 조회 7,996추천 202008.04.04

 

지난 1월 13일 청와대 방문 때 북악산 등반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

꿈이는 욕심쟁이는 아닌가 봅니다. 가끔 자기가 먹고 있는 것을 엄마, 아빠에게도 먹으라고 "어 어"라며 건네곤 했는데 이날도 사탕을 먹다가 옆에 있는 노짱님께 내밀었던 거 같습니다. 손에 카메라가 들려있었고 전원이 켜져 있어 순간 포착을... ^^

1
2
3
4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月朗 2008.03.08
46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잿말농사꾼 2008.03.08
45 서민 (1) 해피박 2008.03.08
44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진달래꽃 2008.03.08
43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짠 지 2008.03.08
42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짠 지 2008.03.08
41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소상공인 2008.03.08
40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9 폭풍간지 노간지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38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진달래꽃 2008.03.08
37 포크~^^ (4) 박의규 2008.03.08
36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8
956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