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아침일찍 혼자 봉하마을 가서 죽치고 앉아있다 올려 했는데..
엄마도 같이 가보고 싶다면 가족들 함께 오전 9시 반 출발을 했습니다.
여기는 창원 팔**이라.. 봉하마을까지는 넉넉하게 30분정도걸립니다.ㅋ
10시쯤 도착해서 생가쪽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나와주세요~"를 열창하고 있더라구요.
경호원 분들께 물어보니 노공이산님께서는 집안에 계십답니다.
오호~ 오늘 몇시간 죽치고 있으면 볼수 있겠다 싶어..기다렸죠..
한 30분쯤 지났을까..드됴.. 나오시더라구요. ㅠㅠ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