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핵퍽탄님댓글
노란티 입은 아이는... 다른 아이들은 노짱님이랑 나무를 심었는데... 제일 뒤에 기다리다가 아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치시는 바람에 자기는 대통령님과 함께 나무 못심었다고 속상해서 울어버렸어요... 그래서 나중에 따로 불러서 사이다를 한잔 주시면서 달래주셨답니다. ^^
![]() |
![]() |
![]() |
![]() |
|---|---|---|---|
| 47 | ▒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 합니다.▒ (1) | 月朗 | 2008.03.08 |
| 46 | 금년봄 봉화가든앞 토종닭 (2) | 잿말농사꾼 | 2008.03.08 |
| 45 | 서민 (1) | 해피박 | 2008.03.08 |
| 44 | 부여 연꽃 사진입니다. (2) | 진달래꽃 | 2008.03.08 |
| 43 | 황성골사나이와 분신 (2) | 짠 지 | 2008.03.08 |
| 42 | 황성골사나이와 반쪽 (1) | 짠 지 | 2008.03.08 |
| 41 | 대한민국 국민은 신앙심이 매우 부족합니다. (???????) (3) | 소상공인 | 2008.03.08 |
| 40 | 졷썬중동 찌라쉬가 말했던 화제의 몇억짜리 요트 킬킬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9 | 폭풍간지 노간지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
| 38 |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ㅠ.ㅠ... (4) | 진달래꽃 | 2008.03.08 |
| 37 | 포크~^^ (4) | 박의규 | 2008.03.08 |
| 36 | 존경받는 이메가대통령님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