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디씨 합성-필수요소갤러리에 갔더니...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 노간지...특히..그중에서도 ... 노짱의 자전거나들이가..아주 인기가 좋드만여~
그중에서 아주 수작을 발견하여 여기에 옮겨봅니다.
확실하게 말해둡니다.제가 만든게 아니라
디씨합성갤 좐덴버 란 분이 만든건데 넘후 잘어울리고
흔히 말하는 씽크율 일백 아니 일천프로네여~
원래 귀네스펠트로와 씨에프 찍은분이 울노짱님같은 착각이 들정도로..증말 잘어울리십니돠^^
권여사님께는 살짝 죄송스럽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m(_._)m
글구 만든분께 허락없이 퍼온것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쪽에 가면 배경음악까지 깔려서 더 그럴듯하더군여~
직접가서 보실분은...여기로...제목은 노간지 씨에프도 함 찍어보지...입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composition_dc&no=59348&page=1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