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에게 다소곳한 부시의 모습...아 그립다...
노무현 앞에서는 부시도 꼼짝 못했는데...
그런 반면 이명박은 미국 가자마자 숨어서 돌아다니다가
겨우 부시 만나자
부시로부터 운전사라는 소리나 듣고
그저 좋아서 국민들에게는 광우병 소 먹으라고 등신외교하고 있으니...
노무현 대통령 당시에는 그 아래 공무원들도 강력하고 단호했습니다. 살코기만 수입하고, 뼈가 1센티미터만 나와도 발견해서 으름장놓고 항의하고 돌려보내고 협상했지요. 그 당시 놀랬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런 정도의 치밀하고 당당함이 있었나하고요.
아~노무현 대통령이 자꾸 생각난다...ㅠㅠ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