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번 사진 까지는 망월동 묘역입니다.
2번 부터는...
담양의 국수집에서 광장모임 뒤풀이 마치고 귀가중에 차주인님의 지인이 담양 리조트에 있다고 전화해서
모시러 갔지요.
헉!!!!!!
그곳에
노공님..여사님......
만찬후 산책중 이셨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 찍은건
이 허접찍사의 욕심 때문이었습니다.
울 노공님 하고 악수 하고 눈 맞추고 몇마디 나누고 싶어서였죠.
노공님 하고 한적하게 마주치니 아무 생각이 안납디다.
돌 던지려면 던지세요 .....사진 많이 못찍었다고..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