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ytn.co.kr/_comm/pop_mov.php?s_mcd=0302&s_hcd=01&key=*************79873
http://blog.daum.net/scarlets88/9518378
그래~~ 이왕에 대통령이 되었으니 어찌되었건 잘하기만을 바래왔지만.
극우도 아니고 극좌도 아니고, 또한 우도아니고 좌도아닌 나지만.
내 가족들을 위해 세상살기 바쁜 나지만.
이걸보는 순간
울분과 ....
굴욕과 ...
치욕과...
눈물과...
내 자식한테 미안함과...
알지못하는 내후손들에게 너무너무 죄송스런 맘뿐입니다.
이런 시대를 만든 나에게...
아무리 잘산들 돈을 억만금을 번들 무슨소용이 있습니까.
마음이 미치고 너무나 수치수러울 뿐인데요.
아!! 정말로 내자신이 희생해서라도 3개월전으로 되돌릴 수만 있다면... .... 그렇게 하겠다는것이 지금의 처참한 심경입니다.
이명박씨 그렇게 돈이 좋소!!
국민들이 잘사는것이 진정 돈이 다라고 생각하시요!!
이명박씨!!! 과연 당신 정체가 뭐요!!?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