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파란기와집에 있는 이들 모두는 농부들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모두 스스로 농사를 짖고 있다고 합니다(자경농이라죠 아마).
전국에 있는 땅을 매입해 놓은걸 보니 우리농촌의 장래는 밝습니다
외국은 지금 식량난 때문에 난리도 아니라고 하던데
파란기와집 사람들이 솔선수범하여 전국에 있는 땅을 골고루 닥치는 대로 사들이
는 걸 보니
정권초기부터 삽질 열심히 하고,
양파를 까고 지금까지도 까는걸 보니 양파농사는 풍년인가 봅니다.
또한 앞으로 더 까야할 양파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합니다.
이들이 있는 한 식량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세계 최초 농부들로만 이루어진 농민정권 정말 대단합니다
이 사실을 유엔에 알리고 월드뉴스에 내보내야합니다.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