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살수있는세상
조회 5,478추천 352008.04.27
노무현 대통령님의 싸인을 받고 싶었던 한소녀가
장난반 진심반으로 대통령님께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러곤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않기에
포기하고 있을무렵 우편함엔 큰 서류봉투가 하나 있었습니다.
비록 자필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번일로 좀더... 생각을 깊이하게되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싸인을 받고 싶었던 한소녀가
장난반 진심반으로 대통령님께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러곤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않기에
포기하고 있을무렵 우편함엔 큰 서류봉투가 하나 있었습니다.
비록 자필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번일로 좀더... 생각을 깊이하게되었습니다
왜 이런 일들을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되돌리기엔 너무 늦었습니다...
왜 이런 일들을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되돌리기엔 너무 늦었습니다...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