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말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지금 이 나라를 보면 당장 어떻게 될 것만 같습니다,. 제가 힘이 있다면 분명 바로 잡을수 있을 것 같은데..... 배운거 없고 가진것 없고 아무것도 없는 내 자신이 너무나 한심하고 안타깝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그래도 노대통령께서는 아직 힘도 있고 빽도 있으니 힘 한번 쓰~십시요...^^
![]() |
![]() |
![]() |
![]() |
|---|---|---|---|
| 71 | 누구의 어문실력? 정말 가관 (4) | 좋은날 | 2008.03.09 |
| 70 | 진심으로존경하기에 (1) | gimyeong | 2008.03.09 |
| 69 | 한번더 하셔야 속이 후련 한데... (8) | 어사랑1 | 2008.03.09 |
| 68 | 노무현대통령 후보 홍보동영상_청소부 (1) | 사진작가 | 2008.03.09 |
| 67 | 노짱님 봄입니다. (1) | 새하늘 | 2008.03.09 |
| 66 | 노짱님 모자이크 (6) | 자연의색 | 2008.03.09 |
| 65 | 추억 1 (광화문에 서서..) (2) | 바보처럼 | 2008.03.09 |
| 64 | 민주공원에서.. (1) | mpro | 2008.03.09 |
| 63 | 친근하며 자상하신 옆집 아쟈씨, 그리고 행님... (1) | beaver | 2008.03.08 |
| 62 | 경남 친구들과 함께 악수장면 (3) | 경남 | 2008.03.08 |
| 61 | 가까운 시간에 꼭 만나 뵙고 싶어요 (1) | 천칭자리 | 2008.03.08 |
| 60 | 오늘 뵈었습니다 (4) | bigzero | 200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