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4,284추천 32008.03.27
|
대통령께 보낸 진영댁의 탄원. 공무원들의 안이한 민원태도를 극명하게 볼 수 있는 어머니의 억하심정이 맺힌 절규이다.
3. 숭례문 화재 방화범은 억울하다.
상소문의 말미에는 국보1호를 불타버리게한 숭례문 방화범이 억울한 심정이라고도 했다.
몇 차례나 민원을 제시해도 민원인의 입장은 송두리째 접어두고 있는 공무원들....
꼭 단체 농성을 해야만 통하는 근성을 뿌리째 뽑지 않고서는 위대한 대한민국 건설은 요원할 뿐이리고 말하는 진영댁의 탄원을 내 일로 여겨 주십사 진영댁이 봉하촌을 찾은 겁니다.
권력 가진 공무원들의 자세전환 없이는 민권운동은 불가능하리라 믿는다. 때마침 우리의 봉하촌장도 시민주권운동(민권운동)에 대해 화두를 띄워놓고 있는 싯점이다. 이번 진영댁의 하소연이 바로 나의 일이라 생각해 보면 |
![]() |
![]() |
![]() |
![]() |
|---|---|---|---|
| 83 | 사법연수원 증명서 (1) | chunria | 2008.03.09 |
| 82 | ㅎㅎ 영웅본색ㅎ盧統本色ㅎㅎ (5) | chunria | 2008.03.09 |
| 81 | 노무현 님 그대만 있다면... | 어사랑1 | 2008.03.09 |
| 80 | 토종 대통령님, 마음껏 날아 오르세요. (1) | 테오 | 2008.03.09 |
| 79 | 그래서 경부운하는 해야된다니깐! (4) | 전보선대 | 2008.03.09 |
| 78 | 노무현 대통령님, 제 누리집에 초청합니다 (1) | 쇠별꽃 | 2008.03.09 |
| 77 | 개구쟁이 노무현님 (11) | 골수노빠 | 2008.03.09 |
| 76 | 3월 8일 봉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4) | 자연인3 | 2008.03.09 |
| 75 | 두근두근 노짱!!(욕들을 각오했습니다.) (2) | 플루토 | 2008.03.09 |
| 74 | 멋진 사진 (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2008.03.09 |
| 73 | 노간지님 칼스마 실종 ㅠㅠ (2)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9 |
| 72 | 통일 (1) | 정빈도윤이네 | 2008.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