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마을을 찾은 아리따운 처자가 오빠를 애타게 부르고 있네요^^
무현이 오빠 나오면 찍어야쥐~
잘~나오게 명암 조절 좀 하구~
와~ 나의 이상형이야~ 넘 잘생겼따~
어쩜...저리 말씀도 잘하시고 귀여우실까~
언니야~ 그치이! ...(근데...저 찍사는 아까부터 왜 우릴 계속 찍지...)
오빠~아...
오빠~ 너무 좋아...너무 좋아...
오빠~ 저 왔어요.
저 좀 보세요~
우리 옵빠...너무 멋있따아~
무혀니 옵빠~ 싸랑해요~
움~
쪼~옥...
옵빠아~ 키스 보내요~
좋아 좋아...내가 미쳐...아이구 어지러워....
오~내싸랑~
옵빠~
안녕~내사랑~건강하시구요.
오빠~ 안녕히 계세요...다음에 또 뵈요^^(그리 좋냐...)
일설에 의하면 봉하찍사2님이 여사님께 장가 보내달라고 대놓고
시위는 못하고 이 사진을 통해서 메시지를 보냈다는 풍문이
봉하자락에 쫘~ 하답니다.믿거나 말거나....
![]() |
![]() |
![]() |
![]() |
|---|---|---|---|
| 83 | 사법연수원 증명서 (1) | chunria | 2008.03.09 |
| 82 | ㅎㅎ 영웅본색ㅎ盧統本色ㅎㅎ (5) | chunria | 2008.03.09 |
| 81 | 노무현 님 그대만 있다면... | 어사랑1 | 2008.03.09 |
| 80 | 토종 대통령님, 마음껏 날아 오르세요. (1) | 테오 | 2008.03.09 |
| 79 | 그래서 경부운하는 해야된다니깐! (4) | 전보선대 | 2008.03.09 |
| 78 | 노무현 대통령님, 제 누리집에 초청합니다 (1) | 쇠별꽃 | 2008.03.09 |
| 77 | 개구쟁이 노무현님 (11) | 골수노빠 | 2008.03.09 |
| 76 | 3월 8일 봉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4) | 자연인3 | 2008.03.09 |
| 75 | 두근두근 노짱!!(욕들을 각오했습니다.) (2) | 플루토 | 2008.03.09 |
| 74 | 멋진 사진 (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2008.03.09 |
| 73 | 노간지님 칼스마 실종 ㅠㅠ (2)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09 |
| 72 | 통일 (1) | 정빈도윤이네 | 2008.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