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리따운 처자의 사랑일기]무혀니 옵빠~싸랑해요!!!

koreanote 조회 6,478추천 342008.03.28

봉하마을을 찾은 아리따운 처자가 오빠를 애타게 부르고 있네요^^

무현이 오빠 나오면 찍어야쥐~

잘~나오게 명암 조절 좀 하구~

와~ 나의 이상형이야~ 넘 잘생겼따~

어쩜...저리 말씀도 잘하시고 귀여우실까~

언니야~ 그치이! ...(근데...저 찍사는 아까부터 왜 우릴 계속 찍지...)

오빠~아...

오빠~ 너무 좋아...너무 좋아...

오빠~ 저 왔어요.

 저 좀 보세요~

우리 옵빠...너무 멋있따아~

무혀니 옵빠~ 싸랑해요~

움~

쪼~옥...

옵빠아~ 키스 보내요~

좋아 좋아...내가 미쳐...아이구 어지러워....

오~내싸랑~

 옵빠~ 

안녕~내사랑~건강하시구요.

오빠~ 안녕히 계세요...다음에 또 뵈요^^(그리 좋냐...)

일설에 의하면 봉하찍사2님이 여사님께 장가 보내달라고 대놓고

시위는 못하고 이 사진을 통해서 메시지를 보냈다는 풍문이

봉하자락에 쫘~ 하답니다.믿거나 말거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3 사법연수원 증명서 (1) chunria 2008.03.09
82 ㅎㅎ 영웅본색ㅎ盧統本色ㅎㅎ (5) chunria 2008.03.09
81 노무현 님 그대만 있다면... 어사랑1 2008.03.09
80 토종 대통령님, 마음껏 날아 오르세요. (1) 테오 2008.03.09
79 그래서 경부운하는 해야된다니깐! (4) 전보선대 2008.03.09
78 노무현 대통령님, 제 누리집에 초청합니다 (1) 쇠별꽃 2008.03.09
77 개구쟁이 노무현님 (11) 골수노빠 2008.03.09
76 3월 8일 봉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4) 자연인3 2008.03.09
75 두근두근 노짱!!(욕들을 각오했습니다.) (2) 플루토 2008.03.09
74 멋진 사진 (4)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2008.03.09
73 노간지님 칼스마 실종 ㅠㅠ (2) 봉화비밀경호원 2008.03.09
72 통일 (1) 정빈도윤이네 2008.03.09
953 page처음 페이지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