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Weekend
조회 2,020추천 192008.07.20
주말을 맞아 부산에서는 시청광장에서 변함없이 촛불을 들었습니다.
6시 20분경 3040 콘서트로 막을 열고 중간 중간 경남,대구,서울 아고리언들이
속속 도착하면서 집회의 열기는 더해가고,각 지역 아고리언들의 소개및
발언의 시간을 가진 후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수많은 전경들로 인해 무산되는듯...
했으나 각자 지하철을 이용해서 서면 쥬디스태화로 집결한후 간단히
집회를 마치고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역시 전경들의 비협조로 전포동
뒷길로 거리행진을 했습니다.
그 후는 제가 선약이 있어서 함께하지 못하고...여기까지만 시간대별로 사진
올립니다. 감상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9 |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10 |
| 118 |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 태꾼부이 | 2008.03.10 |
| 117 |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 워쩔겨 | 2008.03.10 |
| 116 |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 태종대갈매기 | 2008.03.10 |
| 115 |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 별꽃바람1 | 2008.03.10 |
| 114 | 웃기는 사진(펌) (1) | alsch | 2008.03.10 |
| 113 |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 소상공인 | 2008.03.10 |
| 112 | 재치있는 그림사진 (1) | 화이트홀 | 2008.03.10 |
| 111 | 생가 앞 방명록 (4) | 어사랑1 | 2008.03.10 |
| 110 | 기분좋은 귀향일! (2) | 고마하마 | 2008.03.10 |
| 109 |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 chunria | 2008.03.10 |
| 108 |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 김해아찌 | 2008.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