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Weekendnote 조회 2,020추천 192008.07.20

주말을 맞아 부산에서는 시청광장에서 변함없이 촛불을 들었습니다.

6시 20분경 3040 콘서트로 막을 열고 중간 중간 경남,대구,서울 아고리언들이
속속 도착하면서 집회의 열기는 더해가고,각 지역 아고리언들의 소개및
발언의 시간을 가진 후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수많은 전경들로 인해 무산되는듯...

했으나 각자 지하철을 이용해서 서면 쥬디스태화로 집결한후 간단히 
집회를 마치고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역시 전경들의 비협조로 전포동
뒷길로 거리행진을 했습니다.

그 후는 제가 선약이 있어서 함께하지 못하고...여기까지만 시간대별로 사진
올립니다. 감상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9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10
118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태꾼부이 2008.03.10
117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워쩔겨 2008.03.10
116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태종대갈매기 2008.03.10
115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별꽃바람1 2008.03.10
114 웃기는 사진(펌) (1) alsch 2008.03.10
113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소상공인 2008.03.10
112 재치있는 그림사진 (1) 화이트홀 2008.03.10
111 생가 앞 방명록 (4) 어사랑1 2008.03.10
110 기분좋은 귀향일! (2) 고마하마 2008.03.10
109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chunria 2008.03.10
108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김해아찌 2008.03.10
950 page처음 페이지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