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위대창설기념식이 서울에서 열렸다.-여기에 참여한 한나라당 구케의원나리들.

나시민note 조회 2,123추천 12008.07.21

  • 글쓴이: 혜봉
  • 조회수 : 40
  • 08.07.21 02:24 http://cafe.daum.net/bgtopia/73AA/29940주소 복사

     

    2004년 6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자위대 창설 5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자위대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데 대한민국에서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대한민국 국회의원도 그곳에 참석을 했죠. 이게 말이 됩니까?

    만약 이스라엘에서 나치 기념을 열고 이스라엘 국회의원들이 참석 했다면 어떤일이 벌어졌을까요?

     

    정말 화가나고 수치스러워서 눈물이 흐릅니다.

    혹시 영상을 보셨더라도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 많은 분들이 보게 해 주세요.

    그리고 매국노들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책임을 분명히 물어야 됩니다!!!

     

    p.s :  아직 모르신 분들이 많더군요.

           링크를 걸어주시던 개인

           블로그 등으로 퍼가 주셔서 아직 못보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일본의 독도 소유권주장... 저런 x같은 국회의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카페, 블로그에 꼭 퍼 가 주시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게 알려주세요.

    출처 :마이트레야 원문보기 글쓴이 : 궁예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9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10
    118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태꾼부이 2008.03.10
    117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워쩔겨 2008.03.10
    116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태종대갈매기 2008.03.10
    115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별꽃바람1 2008.03.10
    114 웃기는 사진(펌) (1) alsch 2008.03.10
    113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소상공인 2008.03.10
    112 재치있는 그림사진 (1) 화이트홀 2008.03.10
    111 생가 앞 방명록 (4) 어사랑1 2008.03.10
    110 기분좋은 귀향일! (2) 고마하마 2008.03.10
    109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chunria 2008.03.10
    108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김해아찌 2008.03.10
    950 page처음 페이지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