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7월 23일 핸들 돌아 가는대로 가본 봉하

부산싸나이note 조회 3,803추천 312008.07.23

원래 오전에 은행에 갈일이 있어 진영 신도시를 가는길이다
우리회사에서 진영신도시 쪽으로 가다가 우회전 하면 봉하마을로 가는 진입로다.

아무 생각없이 난 은행 간다고 가는데.....정신 차리고 보니 봉하마을 입구다.
(미쳐도 단단히 미쳤나부다....ㅎㅎㅎㅎ)

에구.... 모르겠다.
오전이니까 얼른 연지나 가보자 하는 심정으로 사진 몇컷 찍고 왔다.

역시 연지는 이른 아침이 좋다.


다른 봉하 소식은 호미든 님께서 열심히 올려 주시니....

시간도 촉박하고 일도 봐야겠고.......

뽀~~나~~스













머드팩 중인 농군오리



이상!!!!

        예정에 없이 핸들이 돌아가서 오전에 봉하 다녀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9 비겁하게 과거만 그리워 할겁니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10
118 봉하마을 퇴임하던날 사진 (8) 태꾼부이 2008.03.10
117 질문있어요 ('')/ 손 번쩍!! 이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갈켜주삼 (6) 워쩔겨 2008.03.10
116 노무현 대통령 귀향 하시든날 (1) 태종대갈매기 2008.03.10
115 탄핵도 추억이 되었네요 (1) 별꽃바람1 2008.03.10
114 웃기는 사진(펌) (1) alsch 2008.03.10
113 총선 자금으로 나누어 쓰도록....^*^ (2) 소상공인 2008.03.10
112 재치있는 그림사진 (1) 화이트홀 2008.03.10
111 생가 앞 방명록 (4) 어사랑1 2008.03.10
110 기분좋은 귀향일! (2) 고마하마 2008.03.10
109 이명박정권 경제살리기 끝난거 같은 여론 통계 (2) chunria 2008.03.10
108 직접 만든 뉴스 입니다.(mbc) (1) 김해아찌 2008.03.10
950 page처음 페이지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마지막 페이지